영화 신의 한수 : 귀수편 줄거리 및 리뷰 - 바둑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범죄, 액션 / 한국 / 106분 / 2019.11.07  / 2019.11.07 개봉

감독 리건

출연 권상우, 김희원, 김성균, 허성태, 우도환, 정인겸, 원현준, 박상훈

 

#줄거리

“세상은 둘 중 하나야
놀이터가 되던가, 생지옥이 되던가”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은 아이 ‘귀수’ 유일하게 기대던 스승 허일도마저 잃고 홀로 살아남아 세상을 향한 복수를 계획한다. 운명의 선택은 神의 놀음판에 있다! 자신을 사지로 내몬 냉혹한 내기바둑판으로 뛰어든 귀수(권상우)는 전국을 돌아다니며 귀신 같이 바둑을 두는 자들과 대결을 펼치는데…


 사활을 건 대결!
 신의 한 수를 다시 두시겠습니까?

영화 <신의 한 수: 귀수편>은 바둑으로 모든 것을 잃고 홀로 살아남은 ‘귀수’가 냉혹한 내기 바둑판의 세계에서 귀신 같은 바둑을 두는 자들과 사활을 건 대결을 펼치는 영화입니다.  내기 바둑이라는 색다른 소재로 2014년 356만 관객을 동원한 <신의 한 수>의 오리지널 제작진이 다시 뭉쳐 전작의 15년 전 이야기를 다룬 스핀오프 작품입니다. 특히 전작에도 등장했던 ‘귀신 같은 수를 두는 자’를 뜻하는 ‘귀수(鬼手)’의 탄생 이야기를 다루고자 만화적 상상력과 리듬감을 담아 독특한 스타일의 범죄 액션 영화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관객평

신의한수도 극장에서 관람했었는데 1편보다 액션이나 바둑 퀄리티가 더 높아진듯. 배우들 연기 구멍 없고, 오랜만에 권상우 액션이 멋있었다

 

딱 말할께..권상우 인생작 나왔다...최근 몇달동안 본것중 최고다...돈이 안아깝네

 

처음 들어보는 감독과 나에게는 기대치가 높지 않은 배우였는데, 보고나서 많이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권상우 배우님은 대사가 많지는 않았지만 연기가 깊어진듯한 느낌이었고 연출은 영화 ‘타짜’ 보다 더 쫄깃한 느낌이었습니다. ‘바둑’이란 소재로 이렇게 쫄깃하게 만들줄은 정말 생각도 못했어요. 정말 재미있게 봤고 다음 영화도 기대됩니다.

솔직히 전작보다 노잼일까바 기대 1도안햇는데... 바둑도 두고 액션도 하고 다한다 ㅋㅋㅋ 바둑둬서 지면 정직하게 죗값을 치루는 신박한 영화!! 긴장감쩔 특히 부산잡초랑 무당역할 한 배우들 연기 지렷따 갠적으로 내취향 추천

 

올해 나온 한국영화들의 완성도가 낮아서 그런가 상당히 돋보임. 이 정도면 액션도, 스릴도, 연기도 모든 면에서 평타는 쳤다고 봄.

 

권상우배우님 대사는 적었지만 표정으로 다 말하는거 같아요 모든 배우들 구멍하나 없이 다 잘하시고 바둑은 잘 모르지만 시간 가는줄 모르게 봤어요 액션이 장난이 아니예여

권상우는 액션 배우 였다! 우도환 역할은 없애고 김성균 역할을 더 자세히 표현해 줬더라면... 아쉽. 우도환 연기는 잘하는데 그 캐릭터가 너무나도 갑툭튀.

 

이 영화만의 차별화된 비주얼과 매력을 갖춘 "NEW" 캐릭터 오락 액션 무비

 

액션이 진짜 지렸음 ㅇㅇ 악역 캐릭터들이 다 매력만점이여서, 귀수가 새 대결 스테이지 오를 때마다 기대되고 좋았어여 바둑은 거들뿐 화끈한 액션이었다....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소름 돋는 연기.. 귀수랑 장성무당 바둑 둘 땐 숨소리도 못낼만큼 긴장감 최고 였어요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봤습니다!!!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재밌었어요. 지루할 틈이 없었네요. 이번에 개봉한 터미네이터보다 훨씬 재밌음!!

 

속편 같지 않은 속편,1편 정우성의 아우라가 전혀 느껴지지지 않았다 권상우 최고의 인생작, 익숙한 스토리이긴 하나 전혀 지루지는 연출과 표현 , 영화의 크라이막스 마지막 한수는 그야말로 소름

다음편 신의한수 ; 알파고

 

오줌참고 계속 봄 레알 영화본게 신의 한수 !!

 

돈이 아깝지 않는 바둑영화 였습니다...바둑이 이렇게 무섭습니다.

심장 쫄깃하게 스릴넘치고 가끔 웃긴데 또 무섭고 배우들 연기 너무 잘하고 ㅜ 기대이상으로 재밌고 충격적이었습니당.

 

이정도면 속편치고 잘 만든 영화.스토리도 죽은 죽은누나 위해서 복수하는마지막 바둑씬도 첫수부터 마지막수까지 계산된 플레이죽을 사.액션도 화장실에서 불끄고 하는씬 멋있어요~~조연들 연기도 오점하나 없네요~~

 

권상우 연기 너무 좋고 주연배우들의 케릭터가인상적으로 잘 묘사 되었음. 영화가 끝날때 까지긴장감이 유지되어 재미를 더해줬음.

바둑영화지만 바둑을 몰라도 부담없이 볼수 있는 액션이 시원하고, 주인공 귀수역의 권상우배우와 주변 인물들과의 케미가 재미를 더한다.20대시절 이상의 몸매를 선보이는 권상우배우의 자기관리에도 감탄하게 되며 보게 된다~~

 

기대하면 실망크다고했는데 신의한수 이전꺼보다 백배 재밌었고 솔직히 타짜 시리즈보다 더 재밌었고 의외로 스토리가 탄탄해서 진짜 중간에 잠깐도 안지루하고 끝날때까지 몰입해서봤음~스토리탄탄하고 연기도괜찮고 여잔데도 넘나 잼나게봤어요~

 

1편도 재미있게봤는데 2펀은 더 재미있네요 시간가는줄 모르고봤어요~ㅎㅎ배우님들이 연기를 너무 잘하세요 특히 권상우 배우님 연기 정말최고에요!인생캐릭터만나신듯~~조만간 또 보러가야겠어요 완전 강추ㅎㅎ

액션 영화 답게 영화 스토리의 진행이 빠르고 명쾌해서 부담없이 관람하기 딱 좋은 영화였습니다.특히, 다양한 장소에서 이루어지는 격투씬들의 특징을 잘 살려서 독특하게 연출한 것들이 멋졌습니다.

 

82년생 김지영 보고싶었는데 남편한테 져서 보게 됐구요진짜 별 기대감 없었는데 와~ 권상우님 인생작이 될 듯모든 출연진들의 환상의 케밐ㅋㅋㅋ진짜 시간가는줄 모르고 봤어요진짜 꿀잼~!!

 

보세요~보셔야합니다배우님들이 연기를 너무 잘하셨어~집중해서 볼수밖에없는영화 뜸뜸히 웃음포인트도 잡아주시고...짜장~권상우 고생하신배우님들 응원합니다

뭔가 정통 무협물을 보는 듯한 클래식이 있네요. 뜻박의 만듦새에 엄청 집중해서 봤고 전편보다 액션이 잔인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배우들이야 뭐.. 장성무당 완전 ㅎㄷㄷ~ 추천합니다 ㅎㅎ

 

진짜 너무 재미있어용 완성도도 높고 재미에 비해 포스트가 별로라 그런가 관객수가 낮네요 보고나서 다들 재미있다고 한소리씩 합니다. 꼭 보시길 바랍니다.

원래 후속편들은 노잼이던데 귀수편은 그 기대를 저버렸다화장실 액션씬이 압도적이다그리고 아쉬운건 외톨이캐릭터는 없어도 될 부분인거 같아 아쉽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