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 줄거리 및 후기 - 당신도 낚였다

 

코미디, 액션 / 한국 / 117분 / 2017.03.16 개봉

감독 김덕수

출연 강예원, 한채아, 조재윤, 곽자형, 김민교, 김성은, 이정민, 남성진

 

 

이영화는 리뷰보는 재미가 있는 영화입니다. 이영화를 본 리뷰어들은 리뷰를 썼는는데 그내용이 재밌습니다.

 

재미, 감동, 스릴, 액션 모든 것이 빠져있는 영화!!! 당신이 클레멘타인을 보았다면 그에 준하는 수작이 될것이다. 제작진이 투자자와 관객을 보이스 피싱한 영화.나는, 그래도 Be정규직이 되고 싶었다.저는 영화를 잘 안봅니다살아오면서 지난30년동안 15편도 안봤습니다만 이영화는 그중 최하위권으로 더럽게재미없는 영화입니다 이걸보자고한 예쁜여자친구가 더럽게 원망스러울정돕니다. 이건정말 클레맨타인의 뒤를잇는 명작입니다 나중에 클레맨타인과 이어붇혀서 영화상영하면 좋겟군요 보는내내 눈물났습니다. 대한민국도 낚이고 관객도 낚였다.보는 내내 자고 있는 와이프한테 미안했다..ㅠㅠ형용할수없는 감동입니다 클레멘타인의 뒤를있는 명작입니다100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한 작품입니다꼭보세요 (나만 당할수는없지) 재미없다는사람들한테 낚이지마세요 지들만보려고 하는겁니다.강예원씨 팬이어서 무조건 봤는데 뛰쳐나오고싶었어요.어쩜 이리,이런기분 처음이네요.담부턴 생각이란걸 해봐야겠네요.

 

#줄거리

 

취업을 하지 못하여 알바에 전전하고 있는 장영실(강예원)은 35살에 국가안보국 댓글 요원으로 취업을 하게 됩니다. 계약직으로 채용이 되지만 그마져도 1년만에 사직이 됩니다.

 


국가의 정보를 담당하는 정보국 차장(조재윤역)이 보이스 피싱으로 예산 5억을 사기 당하는 일이 발생합니다. 

그예산을 찾기위해 비정규직 장영실(강예원역)을 이용하여 보이스피싱 회사에 잠입을 시키기로 합니다. 그리고 그곳에 이미 잠입중인 다혈질 여형사와 공조를 하게 합니다.

 

 

 그렇게 활약을 하여 궁지에 몰린 보이스 피싱 우두머리가 해외로 도피를 하기위해 항구로 가고 결국 경찰에 잡힙니다. 그리고 강예원과 한채아는 둘도 없는 친구가 됩니다....

 

네 그런 내용입니다...

 

비정규직의 사회현실, 점차 진화하는 보이스 피싱 사기를 소재로 만든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입니다. 가볍게 킬링타임용으로 보기에 좋은 영화 같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