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콜 오브 와일드 줄거리 및 리뷰 - 개가 주는 감동 이야기

1980년 미국 골드러시 시대, 금광이 발견되면 일확천금을 얻을수 있기에 사람들은 금광찾기에 혈안이 되어있다. 알래스카에 금광이 발견되었다는 소식을 듣고 사람들이 모이기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영화 콜 오브 와일드 입니다.

영화 콜 오브 더 와일드(Call of the Wild)는 동명의 잭 런던 1903 소설과 1935년 영화 각색을 바탕으로 한 2020년 미국 모험 영화입니다.

모험, 드라마, 가족

감독 크리스 샌더스

출연 해리슨 포드

영화 콜 오브 와일드 줄거리

 

따뜻한 캘리포니아의 부유한 가정에서 길러지던 개 ‘벅’은
 한순간 납치되어 알래스카 유콘으로 팔려가게 되고
 안락했던 과거와는 전혀 다른 삶이 시작된다.
 

영화 콜 오브 와일드 줄거리 및 후기


 광활한 대자연, 거친 약육강식의 세계 속
 우편배달 썰매견 팀의 신참이 된 ‘벅’.
 끊임없는 역경이 그를 찾아오지만,
 진정한 용기는 ‘벅’을 점차 팀의 리더 자리에 오르게 하는데…

영화 콜 오브 와일드 줄거리 및 후기

9세기 후반, 크고 온화한 세인트. 버크. 버나드/스코치 콜리는 캘리포니아주 산타클라라에서 사건의 주인인 밀러 판사와 만족스럽게 살고 있다. 어느 날 밤, 벅은 납치되어 화물선에 의해 유콘으로 운반된다.

영화 콜 오브 와일드 줄거리 및 후기

항해 도중 승무원이 훈련수단으로 때린다. 도착 후, 벅은 쓰러진 하모니카를 존 손튼이라는 남자에게 돌려주는데, 존 손튼은 페롤트와 그의 조수 프랑수아에게 팔리기 몇 분 전에 그들의 개 썰매를 팔아서 유콘 강을 가로질러 우편물을 배달했다. Perrault는 Buck과 함께 마감일 전에 우체국으로 긴 여행을 하기를 희망한다. 벅은 스피츠라는 이름의 허스키인 악랄한 팩 리더를 포함한 다른 개들에게 소개된다.

영화 콜 오브 와일드 줄거리 및 후기


그들의 여행 내내, 벅은 스피츠를 적대시하면서 프랑소와 다른 썰매 개들로부터 충성심과 신뢰를 얻는다. 벅은 여행 내내 그의 안내자 역할을 하는 검은 늑대의 조상들의 영적인 환영을 경험하기 시작한다. 어느 날 밤, 벅은 토끼를 잡았다. 스피츠는 버크를 공격하기 전에 그를 죽여서 그의 선두를 빼앗는다. 나머지 무리들이 벅을 격려하기 전까지는 스피츠가 이기는 것 같다. 벅 핀 스피츠를 물리치고 그를 추월하여 패거리의 리더로 삼으면 스피츠는 야생으로 사라진다. 다른 어떤 개도 그 자리를 차지하지 않자, 페라울트는 마지못해 벅을 선두로 내세웠다. 벅의 속도와 힘은 썰매가 제시간에 우편물과 함께 도착할 수 있게 해준다. 거기서 손튼은 전처에게 죽은 아들에 대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한 편지를 준다. 페로가 돌아왔을 때, 그는 우편 경로가 전신으로 대체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그로 하여금 개들을 팔도록 강요한다. 비열하고 경험이 없는 금빛 전망인 할은 썰매 타기에 부적합한 날씨에 팩을 사서 무거운 짐을 지고 천천히 몸을 지친다.

영화 콜 오브 와일드 줄거리 및 리뷰


지친 개들은 할이 불안정한 얼어붙은 호수를 건너기 전에 휴식을 취하기 위해 멈춘다. 벅이 거동을 거부하자 할은 그를 쏘겠다고 위협한다. 손튼이 나타나 벅을 구출하고 할은 다른 썰매 개들을 강제로 호수를 건너게 한다. 벅은 손튼의 보살핌 아래 회복된다. 나중에 살롱에서 손튼은 할의 공격을 받아 개들이 그에게 아무것도 남기지 않고 도망쳤음을 폭로한다. 그 광경을 목격한 벅은 이어서 쫓겨난 할을 공격한다. 그 후 벅과 손튼은 야생에서 자유롭게 살 수 있는 유콘 지도를 통해 여행한다. 그들은 탁 트인 계곡의 버려진 오두막을 우연히 만나 정착한다. 한편 할은 손튼이 금을 숨기고 있다고 믿고 끈질기게 그들을 사냥한다.

영화 콜 오브 와일드 줄거리 및 리뷰


탁 트인 황야에서 손튼과 벅은 주로 낚시와 금박으로 매일의 활동에 대한 유대감을 느낀다. 그들이 함께 있는 시간 내내, 벅은 암컷 흰 늑대에 끌린다. 손튼과 흰 늑대를 오가며 버크는 가정생활과 암컷이 포함된 늑대 팩과의 상황을 놓고 손튼과 갈등을 빚고 있다. 손튼은 이제 집에 가서 벅에게 아침에 떠난다고 말하고, 와서 작별인사를 해야 할 때라고 믿어야 한다. 벅은 숲속으로 들어가 하얀 늑대 옆에서 잠을 자는데, 분명히 충돌한 것 같다. 그러자 할은 손튼을 발견하고 비판적으로 쏘아본다. 벅이 돌아와 할을 오두막 안으로 밀어넣어 죽이는데, 불이 붙었다. 손튼은 벅이 죽으면서 자신을 위해 살기를 원한다. 그는 마지막 말로 그를 안심시킨다. "괜찮아, 얘야. 집에 오셨군요."

영화 콜 오브 와일드 줄거리 및 리뷰


다음날 아침, 벅은 황야로 돌아간다. 거기서 그는 백늑대와 짝짓기를 하고, 자손을 낳고 야생의 부름을 충분히 수용하면서 무리의 우두머리가 된다.

 

영화 콜오브 와일드 후기

 

헤리슨 포드는 세월이 흘러도 중후하고 멋있는 모습을 보여준다.

 

영화를 보면 CG라는 것을 느낄수 없을 정도로 자연스럽게 장엄한 장면들을 보여준다.

영화 콜 오브 와일드 줄거리 및 리뷰

진짜같고 인간같은 벅의 험난한 여정의 시작.

 

썰매를 끄는 멋있는 장면과 리얼한 스피드장면이 압권이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