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비밀정보원 : 인 더 프리즌 줄거리 - 베스트 셀러 쓰리 세컨즈 원작

영화 비밀정보원 : 인 더 프리즌

 

영화 비밀정보원: 인 더 프리즌 (The Informer, 2019)은  쓰리 세컨즈라는 영화의 원작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 입니다. 원작 쓰리 세컨즈는 쓰리 세컨즈는 출간 전부터 실제 범죄 경험자의 저자 참여, 교도소 내 마약 운반 실험에 성공한 사례를 바탕으로 집필되었다는 사실이 널리 알려지며 화제를 모은 소설입니다. 그러기에 실제 현실과 같은 현실감을 느낄수  있는 작품입니다. 실제 범죄 경험자가 저자로 참여했기에 소설의 디테일한 부분까지 잘 살려낼 수 있었고, 교도소 내 마약 운반 실험에 성공한 사례는 생생함을 전하며 몰입감을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실제로 쓰리 세컨즈는 뉴욕타임즈 베스트셀러, 최고의 스웨덴 범죄 소설 선정, 영국 범죄소설작가협회 선정 대거상 수상 등 작품성과 동시에 대중성을 입증하기도 했습니다.

 

범죄 스릴러 액션

영국

113분

2020.04.15 개봉

감독 안드레아 디 스페파노

출연

영화 비밀정보원 : 인 더 프리즌

 

 

 

 

 

줄거리

 

각자 조직을 위해서만 움직이는 FBI, 경찰, 마약 카르텔

권력자들의 전쟁 속에서 반드시 살아남아 가족을 지켜야 하는 비밀정보원

 

세력을 확장하고 감옥에서 마약 독점을 꿈꾸는 마약 카르텔, 수 년간 마약 카르텔을 일망타진하기 위해 비밀작전을 벌여 온 FBI, 마약 잠입 수사 중 발생한 동료의 죽음을 쫓는 경찰. 자신의 이익과 목적을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세 조직 속, FBI의 비밀정보원 코슬로는 이들에게서 가족을 지키기 위해 매 순간 적과 아군을 선택해야 한다.

 

영화 비밀정보원 : 인 더 프리즌

 

 

영화 비밀정보원: 인 더 프리즌 (The Informer, 2019)은 제작 단계부터 초호화 캐스팅으로 영화계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로자먼드 파이크는 나를 찾아줘 에서 강렬한 연기로 세상을 사로잡으며 아카데미, 골든글로브, 영국 아카데미 영화상 여우주연상에 동시에 노미네이트 되는 쾌거를 이룬 바 있습니다.

 

영화 비밀정보원 : 인 더 프리즌

 

무엇보다도 몰입감 강한 그녀의 연기는 범죄 스릴러인 영화 비밀정보원: 인 더 프리즌 (The Informer, 2019)과 궁합이 좋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조엘 킨나만은 수어사이드 스쿼드 의 지휘관 역할을 성공적으로 연기해내며 탁월한 연기력과 빼어난 비주얼로 호평 받은 바 있습니다.

 

영화 비밀정보원 : 인 더 프리즌

 

 

 

나이브스 아웃 에 이어 007 노 타임 투 다이 에 출연을 예고하고 있는 아나 디 아르마스는 할리우드의 관심을 독차지하고 있는 대표 라이징스타로 꼽힌다. 이 뿐 아니라 존 윅 의 커먼, 클로저 로 아카데미에 노미네이트 되고, 골든글로브와 영국 아카데미 영화상을 수상한 클라이브 오웬까지 합류하면서 영화 비밀정보원: 인 더 프리즌 (The Informer, 2019)의 초호화 캐스팅이 완성됐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영화 비밀정보원 : 인 더 프리즌

 

탄탄한 원작 덕분에 영화 비밀정보원: 인 더 프리즌 (The Informer, 2019)은 제작 단계에서부터 많은 주목과 관심을 받은 바 있습니다. 기존 나를 찾아줘 , 살인자의 기억법 등 소설을 원작으로 한 스릴러 영화의 선전들이 국내외 이어지면서 영화 비밀정보원: 인 더 프리즌 (The Informer, 2019)의 완성도에도 기대가 몰려 있는 상황. 그러나 영화의 공개 직후 매끄러운 효과와 장치들이 마지막까지 눈길을 떼지 못하게 만든다” Times(UK), “영화 비밀정보원: 인 더 프리즌 (The Informer, 2019)의 모든 요소는 당신이 기대한 것을 뛰어넘는다” Daily Telegraph(UK), “긴장감 넘치는 거칠고 강렬한 스릴러” Film Inquiry, “마지막까지 트릭을 유지하는 교묘한 이야기” Daily Mirror(UK), “서스펜스를 이끌어내기 위해 줄거리를 십분 활용합니다” The Times of India 등 해외 매체들의 극찬에 가까운 호평이 이어지면서 오히려 원작을 뛰어넘은 영화의 탄생이란 평을 받고 있습니다.

 

영화 비밀정보원 : 인 더 프리즌

 

영화 비밀정보원: 인 더 프리즌 (The Informer, 2019)은 시카리오 와 존 윅 시리즈를 선보이며 큰 호평을 받았던 제작자 합류하며 영화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는데요. 더욱이 FBI, 경찰, 마약 카르텔의 치열한 암투를 중심으로 이야기를 펼쳐나가는 영화 비밀정보원: 인 더 프리즌 (The Informer, 2019)의 스토리이기에 FBI, CIA, 작전 컨설턴트가 하나의 임무를 두고 서로 대립했던 시카리오 시리즈 제작했던 제작자의 경험이 십분 발휘될 수 있었습니다는 분석입니다.

 

영화 비밀정보원 : 인 더 프리즌

 

 

 

영화 비밀정보원: 인 더 프리즌 (The Informer, 2019)은 단순한 거대 조직간의 싸움에 그치지 않고 그 사이에서 살아남기 위한 비밀정보원의 사투까지 그려내고 있어 제작자의 이전작 시카리오 시리즈에 비해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서스펜스와 몰입감을 선사할 것으로 예고 중입니다. 실제로 관객들은 영화 곳곳에서 웰메이드 범죄 스릴러만의 특징들을 찾아볼 수 있는데, 감옥 속 죄수들 간 일촉즉발의 상황, FBI의 마약 카르텔 소탕 작전과 특수 저격 임무 등 빛나는 장면들은 탁월한 완성도를 보이고 있어 역시 시카리오 의 제작자가 합류한 영화라는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영화 비밀정보원 : 인 더 프리즌

 

FBI, 경찰, 마약 카르텔이라는 각기 다른 거대 권력 조직의 향하는 저마다의 목표를 따라가다 보면 영화의 수준 높은 완성도를 보여주며 최고의 긴장감과 스릴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이렇듯 초호화 캐스팅과 최고의 원작이라는 영화 비밀정보원: 인 더 프리즌 (The Informer, 2019)만의 강점이 노련한 제작자를 만나 화룡점정을 이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영화 비밀정보원 : 인 더 프리즌

 

영화 비밀정보원: 인 더 프리즌 (The Informer, 2019)의 서스펜스가 특별한 이유는 자유를 얻기 위해서 감옥으로 들어가야 합니다는 모순적인 임무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펼쳐지기 때문입니다. 마약 카르텔의 보스는 코슬로에게 거래 실패의 책임을 물으며 그를 마약 운반책으로 이용하려 감옥으로 보내려 합니다.

 

영화 비밀정보원 : 인 더 프리즌

 

수 년간 마약 카르텔을 소탕하기 위해 코슬로를 마약 카르텔에 잠입시켜 비밀정보원으로 활용한 FBI는 증거 확보를 위해 그를 감옥으로 보내려 합니다. 가족이 인질로 잡혀 있기에 이들의 임무를 거절할 수 없는 상황에 처한 비밀정보원은 모순된 임무와 상황 속에서 자신과 가족의 생명을 지키기 위해 매 순간 최후가 될 수 있는 선택을 계속 해 나가야 합니다.

 

 

영화 비밀정보원 : 인 더 프리즌

 

 

 

거대 권력자들의 암투는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기에 어느 누구도 신뢰할 수 없고, 누가 적이고 아군인지조차 구분할 수 없는 극한 상황에 처한 비밀정보원의 사투는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며 영화의 몰입감을 더합니다. 게다가 경찰까지 작전 중 사망한 경찰의 진상을 파악하고자 배후로 FBI와 비밀정보원을 의심하기 시작하면서 상황은 점점 심각해진다. 경찰의 추궁을 피하기 위해 비밀정보원을 제거하는는 FBI 책임자의 결단까지 영화는 시종일관 탈출구가 보이지 않는 막다른 곳으로 비밀정보원을 몰아넣으며 서스펜스를 극대화시킨다.

 

영화 비밀정보원 : 인 더 프리즌

 

실제로 관객들은 스토리가 진행되는 내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범죄 스릴러만의 탁월한 긴장감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이처럼 영화 비밀정보원: 인 더 프리즌 (The Informer, 2019)은 극한 상황을 초래하는 모순적인 임무로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최고의 서스펜스영화 입니다.

 

영화 비밀정보원 : 인 더 프리즌
영화 비밀정보원 : 인 더 프리즌
영화 비밀정보원 : 인 더 프리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