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미스터주 사라진 vip - 동물과 대화하는 남자

 

갑자기 동물의 말을 알아 듣게 된다면. 갑작스러운 사고로 동물들의 말을 듣게 된남자. 그리고 그를 둘러싼 사건들을 그린 코미디 영화입니다. 우리가 평소에 지나쳤던 동물들이 우리를 지켜보고 이런 말들을 한다면 상상으로 시작한 영화입니다. 

 

 

 

코미디 / 한국 / 114분 / 2020.01.22 개봉

감독 김태윤

출연 이성민, 김서형, 배정남

12세 관람가

 

 

2020년 1월, <미스터 주: 사라진 VIP>가 이러한 연초 코미디 영화의 흥행 공식을 다시금 재현할 예정이다. <미스터 주: 사라진 VIP>는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 ‘주태주’가 갑작스런 사고로 온갖 동물의 말이 들리면서 펼쳐지는 사건을 그린 코미디로, ‘어느 날, 동물들의 말이 들리기 시작했다!’란 색다른 컨셉을 바탕으로 ‘사람과 동물의 합동수사’라는 신선한 스토리를 접목하였습니다.

 

 

김태윤 감독은 “한국 영화에서 흔치 않은 동물과 대화한다는 설정을 어떻게 관객들에게 어필할 것인지 고민했다. 한국 영화의 기술이라면 이를 구현하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했고, 흥미로운 사건과 공감 가능한 스토리를 담기 위해 노력했다”라고 영화화 과정을 밝혔다.

 

 

 

동물과 대화할 수 있는 능력을 지닌 요원 ‘주태주’와 입만 산 개허세 군견 ‘알리’가 만나 선보이는 호흡도 <미스터 주: 사라진 VIP>만의 독특한 웃음 코드 중 하나. ‘톰과 제리’, ‘셜록과 왓슨’, ‘패트와 매트’를 뛰어넘는 두 캐릭터의 역대급 콤비 플레이는 관객들에게 빵 터지는 즐거움을 전할 예정이다. 

 


 배우들이 작품을 놓고 고민할 때, 배우 이성민은 존재만으로도 큰 영향을 끼친다. 오랜 연극배우 생활로 다져온 탄탄한 연기력과 미친 캐릭터 소화력으로 영화 <공작><보안관><목격자> 그리고 드라마 [미생][골든 타임]까지 장르를 가리지 않고 어떤 역할이든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이성민은 수많은 배우들의 우상이 되었다. 그런 그가 <미스터 주: 사라진 VIP>를 통해 동물과의 대화 능력이 생긴 국가정보국 에이스 요원으로 변신했다. 


 

 

 김서형이 극 중 ‘주태주’의 상사이자 카리스마와 허당미를 동시에 겸비한 ‘민국장’ 역할을 맡았다. 언제나 치명적인 매력으로 관객들을 빠져들게 만들었던 김서형은 <미스터 주: 사라진 VIP>를 통해 역대급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배정남이 ‘주태주’의 부하직원이자 열정이 다소 과다한 미운 우리 요원 ‘만식’을 연기했다. 지칠 줄 모르는 연기 열정을 가지고 있지만 아직은 조금 어설프기도 한 면모가 ‘만식’과 닮았다는 배정남의 말처럼, 배우 본인이 인정한 싱크로율 100% 캐릭터가 관객들을 완벽하게 매료시킬 예정이다.

 

 

신하균이 연기 인생 처음으로 목소리 연기에 도전했다. 첫 목소리 연기부터 동물의 목소리라는 난이도 높은 연기임에도 불구하고 신들린 연기력을 뽐내며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인구는 ‘주태주’와 티격태격 코믹 호흡을 자랑하는 완벽 수사 파트너로, 독일 혈통의 셰퍼드이자 해외 유학 훈련을 이수한 엘리트 군견 ‘알리’ 역을 완벽 소화했다. 현장에서 뛰어난 집중력과 나무랄 데 없는 연기력으로 ‘개강호’라고 불리기도 했다는 ‘인구가 <미스터 주: 사라진 VIP> 속 또 다른 주역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영화 <미스터 주: 사라진 VIP>의 매력 중 하나는 바로 각양각색의 동물들이 등장해 국가정보국 요원 ‘주태주’와 최고의 팀플레이를 선보인다는 점이다. ‘주태주’의 파트너 군견 ‘알리’를 비롯해 동물의 제왕 호랑이부터 고릴라, 앵무새, 독수리, 햄스터, 고슴도치, 말, 흑염소, 거기에 귀여운 매력의 판다까지 등장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유인나가 <미스터 주: 사라진 VIP>의 캐릭터 목소리 연기를 맡았다. 데뷔 때부터 사랑스럽고 톡톡 튀는 목소리로 주목받았던 그녀는 이번 작품을 통해 귀엽고 능청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관객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수미가 합류해 카리스마 있는 목소리로 스토리에 활력을 불어넣었다. 여기에 <기생충><끝까지 간다> 등 작품마다 전혀 다른 캐릭터를 선보이는 배우 이선균이 로우 톤의 매력적인 목소리와 믿고 보는 연기력으로 작품의 재미를 배가시켰다.

 

 

이정은이 유쾌함 넘치는 연기력으로 코미디의 수위를 더했다. 더불어 이름 세 글자만으로도 신뢰를 주는 배우 이순재도 합류해 관객들에게 깨알 같은 웃음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김보성이 특유의 허세 넘치는 목소리와 반전있는 연기로 예상치 못했던 웃음을 선물한다.

 

 

박준형이 참여해 본인의 매력을 살린 인상적인 목소리 연기로 작품에 생기를 더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