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와일드 시티 The Corrupted, 2019 - 줄거리 젠틀맨 제작진 캐스팅 배경 캐릭터

영화 와일드 시티는 2012 런돈 올림 픽을 앞도고 벌어진 실화를 바탕으로 한 블록버스터 영화 입니다.

액션, 영국

감독 론 스캘펠로

출연 샘 클라플린, 티모시 스폴, 노엘 클라크

 

영화 와일드 시티 줄거리

영화 와일드 시티 The Corrupted, 2019 - 줄거리 젠틀맨 제작진 캐스팅 배경 캐릭터

무장강도죄로 9년 복역한 ‘리암’은
 출소 후 새로운 삶을 살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불법 자금 세탁원으로 일하는 동생 ‘숀’과
 오랜 소꿉친구 ‘바이포드’가 범상치 않은 일에 휘말리게 되고


 경찰과 거대 조직의 추격 속,
 가족을 지키기 위해 사건을 파헤치기 시작하는데…
 

영화 <와일드 시티>가 할리우드 명품 제작진이 총출동한 웰메이드 블록버스터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편 데뷔작 <어펜더: 범죄와의 전쟁>을 시작으로 드라마, 공포스릴러, 다큐멘터리 등 다양한 장르를 통해 독자적인 연출력을 쌓은 론 스캘펠로 감독이 메가폰은 잡은 <와일드 시티>는 <윈드 리버>의 제작사 리버스톤 픽쳐스가 제작을 맡아 주목을 받았다.

여기에 <미션 임파서블: 폴 아웃><킹스맨 시리즈><어벤져스 시리즈><본 시리즈> 등에 참여한 스턴트 팀이 숨막히는 액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로맨틱 가이 샘 클라플린, 연기 변신으로 인생 캐릭터 경신!
 티모시 스폴, 노엘 클라크, 나오미 애키까지
 연기력 입증받은 핫한 배우들의 강렬한 케미스트리!
 


 <와일드 시티>는 명품 제작진 라인업과 함께 화려한 캐스팅으로 개봉 전부터 전 세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먼저, <헝거게임 시리즈>부터 <미 비포 유>까지 맡는 작품마다 인생 캐릭터를 경신하며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샘 클라플린이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도시를 휘감은 거대 조직에 맞서 멈출 수 없는 추격전을 벌이는 ‘리암’ 역을 맡은 샘 클라플린은 이번 작품을 통해 거친 매력을 선보일 예정. 실제로 복서 역할을 맡은 그는 고강도의 훈련을 소화, 전작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