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꾼 줄거리 및 리뷰

 

2017.11.22 개봉 / 범죄 / 한국 / 117분 / 관객수 401만명

감독 장창원

출연 현빈, 유지태, 배성우, 박성웅, 나나, 안세하

 

 

#줄거리

대한민국을 발칵 뒤집어 놓은 ‘희대의 사기꾼’ 장두칠이 돌연 사망했다는 뉴스가 발표된다. 그러나 그가 아직 살아있다는 소문과 함께 그를 비호했던 권력자들이 의도적으로 풀어준 거라는 추측이 나돌기 시작한다. 사기꾼만 골라 속이는 사기꾼 지성(현빈)은 장두칠이 아직 살아있다며 사건 담당 검사 박희수(유지태)에게 그를 확실하게 잡자는 제안을 한다. 박검사의 비공식 수사 루트인 사기꾼 3인방 고석동(배성우), 춘자(나나), 김 과장(안세하)까지 합류시켜 잠적한 장두칠의 심복 곽승건(박성웅)에게 접근하기 위한 새로운 판을 짜기 시작한다. 하지만 박검사는 장두칠 검거가 아닌 또 다른 목적을 위해 은밀히 작전을 세우고, 이를 눈치 챈 지성과 다른 꾼들도 서로 속지 않기 위해 각자만의 계획을 세우기 시작하는데… 이 판에선 누구도 믿지 마라! 진짜 ‘꾼’들의 예측불가 팀플레이가 시작된다!

 

# 관객평

 

진자 사기꾼이네요ㅋㅋ 제가사기당한거같아요

 

영화가 끝났는데 좀 황당하고 이해안가는 장면들도 많고 처음부터 끝까지 어거지로 끼워 맞춘 영화에 정말 실망입니다 그리고 매력있는 캐릭터가 단 한명도 없어요 공조애서의 카리스마가 느껴지는 현빈은 어디가고 그냥 잘생기기만한 현빈이 등장

 

  온 세상이 이상한 꾼만 가득할때 영화로라도 시원한 꾼 봐서 지리구요

 

나름 재밌게 봤는데요 영화를 뭐 얼마나 거창한 기대를 하고 보나요작품성? 전 그냥 두시간 즐거웠어요 시간가는 줄 모르고 즐겁게 봤네요 즐거움점수는 만점 스트레스 풀려는거에 굿

 

완전 재밋엇고 현빈 유지태 너무 멋짐ㅜㅜㅜ 시간가는 줄 모르고 봣어요 개추천함!!!

 

요즘처럼 정신 복잡할때 보기에 딱 좋은 영화네요. 평점 왜 이런지 몰겠지만 전 잼있게 봤슴다

 

더 이상 이런 스타 배우 몰아치기 클리셰 떡칠 영화 진짜 안보고싶다... 그저 상업적인 흥행몰이에 눈이 멀어 예술성은 너무나 떨어지고 있다. 감독님께 여쭙고 싶다. 본인이 감독 시작하실때도 이런 영화를 하길 원하셨는지..아닐거라 믿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